저의 인친을 소개합니다. ㅋㅋ

2020. 5. 15. 23:52TerryGo의 스케치 세상

먼저 주문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고요.

나름 열심히 그렸던 작품입니다.

이것도 거의 1년 전에 그렸던 기억이 나네요...

자 스케치를 볼까요?

 

오~~ 똭보니 골퍼신데....

아닌가? ㅋㅋ 어쨌든 간에

 

미소가 아름다운 장년이시네요.~~~

평소에도 웃는 모습이 80프로 아니 89인가?

요즘은 마스크 다들 쓰고 다니느라 눈웃음만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자자.. 각설하고.

컬러링을 후다닥 해볼까요?

아유 전 이 시간이 제일 좋아요.

평생 그림만 그리면 얼마나 좋을까?

프리랜서다 보니 별거 별거 다해봅니다.. 

에어컨 공조기 청소 알바, 컴퓨터 수리 알바, 홈페이지 알바, 방송용 로토스코핑 제작, 3d 조감도 , 3d캐릭터 그리고

마지막으로 캐리커쳐. 와 정밀묘사. 모든 알바 중 가장 재미나고 신나요... ㅎㅎ

 

짜잔. 근데.. 이상하다..

분명 며칠 전에 이 그림을 포스팅했는데..

거참. 

어쨌거나... 요렇게 나왔었네요..

거기다가 

배경을 살짝쿵 넣어서리.

 

 

허걱. 잔디에 누워계신 우리 인친 분 그냥 모자까지 저걸 쓰시니 뚜악.. 골퍼시네..

잘 계시죠? ㅎㅎ

내일 봬요. 아니 유저분들 말고. 요분요. 하핫.

 

자.. 마무리해볼까요?

마무리는 뭐다?

네네.. ㅋㅋ 마무리는 언제나 네이버에서 스케치유를 검색~~~

그러면 고퀄리티 정밀묘사와 캐리커쳐가 우수수 나오는 고 작가의 판매처? 네? 저를 판다고요?

아뇨. 왜구러셔용..   저의 재능을 판다고요...  

ㅎㅎ

smartstore.naver.com/sketchyou

 

스케치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만의 독특한 캐리커쳐를 스케치유에서 발견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