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축하드립니다.~~

2020. 2. 28. 20:55TerryGo의 스케치 세상

최근에 작업한 것은 아니고 일 년 전쯤에 의뢰로 작업한 것을 후기로 올려봅니다.

엄청 디테일하죠? ㅋㅋ

저때는 뭐 시간이 남아 돌아서 도를 닦듯이 그렸답니다.

아유 지금 봐도 아찔하닷 ㅋㅋ

결혼 축하드려욧

이렇게 작업 한것을 주거라 컬러링 해봅니다.. 

그런데 저기 강아지가 몰래 살펴보는 장면이 있죠?

저건 원래 없던 아이인데..

나중에 신부님이 꼭좀부탁드린다고 ㅋ

마음 약한 저는 어디다가 넣을까 고민을 하다가 불현듯.. 뚜악... 

저거다 싶어서 몰래 훔쳐보는듯한 느낌으로 넣었답니다. 

어때요? 강아지의 모습 센스있죠 ?

머든 햐얗게 하고 끝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여백의 아름다움은 핑계죠...!!!

자자 고고...

완성!!

어떠세요? 신랑, 신부님.... 잘살고 계시죠?

이렇듯 또하나의 추억이 탄생되었어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집에 박아놓은 추억의 사진들이 불러달라고 기다리지 않나요?

저에게 새로 탄생되길.. ㅋㅋㅋ

그럼 감사합니다. 다음에 뵈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