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란 이런것이다!

2020. 4. 25. 21:35TerryGo의 스케치 세상

자자. 귀요미란 단어를 함부로 쓰지 맙시다.

그 단어는 바로 이 아이를 위한 것임을 강력히 주장합니다.

자 왜 그런 말인지 확인!!!

 

ㅋㅋ 어떠세요?   아닌가요?

에이 잘 살펴보세요..

채색이 안 들어가면 인정 안 하신다고요?

아니 뭐 정치하다가 오셨나 왜 이리 불신이 크세요.. ㅋㅋ

알겠습니다. 

바로

채색 들어갑니다...

아주 깜찍하죠? 아유 제가 봐도 표현이 ㅋㅋㅋ

어떠세요? 장난 아니죠.. 정말 열심히 그렸습니다.

이 그림은 저의 먼~~~ 지인???? 단어가 이상하죠? 지인인데 멀다?

ㅋㅋ 어쨌든 그분의 막내딸입니다.

아주 귀엽답니다. 실제로도.. 실물 공개는 절대 안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