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주문하신 안작가님 감사합니다.

2020. 4. 20. 21:09TerryGo의 스케치 세상

아주 오래전에 알고 있던 신춘문예 당선자이신 능력자 안 작가님께서 저에게 흑...

주문을 의뢰해 주셨네요..

그것도 친구 선물로 드린다고.. 감사합니다..

저같은 부족한 사람을 찾아주셔서

친구분은 바로 요렇게 이쁘신 분이시더군요.. ^^

스케치도 물론 아주 맘에 들어하셨네요.. ㅋㅋ

 

제가 디테일 하나 자랑스러워하잖아요.. 

저를 선택해주신 보람을 느끼게 해드리는것이 저의 마땅한 임무!!!

완수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작업인 채색을 들어가봅니다.

어떠세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

그리고 배경까지 후다닥 끝내봅니다.. 

항상 주제를 잘 살려야 배경이겠죠?

 

캬... 이쁘시지 않나요?

저 열심히 그렸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니즈를 파악하느라 오늘도 노력했네요..

앗.. 저의 그림이 탐나시다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sketchyou

 

스케치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만의 독특한 캐리커쳐를 스케치유에서 발견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저의 그림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제작에도 꼭 와주실 거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