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사랑이 - 과거 1년 5개월 (배냇머리 커트, 사랑이 일상)

2019. 8. 20. 23:15사랑이일상

오랜만에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보다, 저희 집 반려견 "사랑이" 1년 5개월 전 사진을 보았습니다.

전 주인이 저에게 넘기면서 마지막 선물로 배냇머리를 한 사랑이를 보냈습니다. 사연은 모르겠지만. 나름 짠하기도 합니다.

 

1년 5개월 전 사진 - 반려견 "사랑이"

 

일 년 반 전에 나에게 온 사랑이는 이런 어여쁘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그때로 잠시 돌아가 보면 저는 여러 사연이 겹쳐있었습니다.

근 25년간 몸담아온 컴퓨터 그래픽의 직종에서 48세에 퇴직을 하게 되었고 뽑아주는 회사가 없어서 괴로워하던 시기에 나에게 온 반려견 사랑이는 너무나 소중한 친구이자 자식 같은 녀석입니다. 녀석의 귀여움이 뻥 뚫린 마음을 메꿔주었고, 미성숙된 짓음은 음악소리 같은 쾌활함이 되고, 매일 해주려고 노력하는 산책은 오히려 녀석보다 나의 우울한 정신을 비타민으로 바꿔주는 빛이 되었습니다.

지금의 사랑이는 내 옆을 지키는 든든한 반려견이 되어서 말다툼이 잦은 아내와 나 사이에 중재 역할도 서슴지 않고 멍멍 소리로 당당하게 작은 몸으로 맞서는 모습에 너무 귀여워서 웃을 일로 바뀐답니다. 그래서 사랑이의 1년 반 전의 배냇머리는 추억 속의 모습으로 빨려 들어가게 한답니다. 여러분들도 옆에 있는 귀여운 반려동물을 잠시 들여다보세요. 무슨 말을 하고 싶어 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를 따분할 사이가 없는 사랑스러운 존재랍니다.

 

까칠 감동 사랑이 ^^

 

사진을 보면서, 테리고 다이어리 (https://www.instagram.com/terrygo_diary/) 피드로 반영하였습니다.

 

 

테리고일기(@terrygo_diar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737명, 팔로잉 5,214명, 게시물 112개 - 테리고일기(@terrygo_diary)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요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림을 그리면서, 반려견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많은 즐거움과 감사함을 느끼면 하루하루를 작업하면 보냅니다. 삽화를 통해 반려견과의 생활을 그리기도 하고 사진을 찍어 올리면 인사님들과 소통을 즐기기도 합니다.

 


 

terrygo_diary우리 까칠감동 사랑이의 생후 5개월때입니다.

배냇머리 컷트때 였네요. @terrygo_sketch 에 제가 그려준 사진이 요거임

#사랑이 #뎅뎅이 #멍멍이 #반려견스타그램 #멍멍이그램 #멍스타그램 #펫스타그램 #펫 #petstagram #pet#dogstagram #dog

soombundang^^ 귀엽네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terrygo_diary@soombundang 숨편한세상분당점 원장님이 오전부터. ㅋㅋ

dangoma21c하이 ~~ 사랑이👏👏 어릴때가 가장 이쁘고 귀엽네요.🤗

terrygo_diary@dangoma21c 아녀요. 지금도 완전 기엽거든요. ㅋ

kodaegam사랑군 👍👍👍

terrygo_diary@kodaegam코대감님. 조만간에 만화로 뵈용

jihyo_c_a아이공~~인형이네용~😍 진짜 귀염귀염~ 오늘도 눈호강하고 갑니당~~😍🥰그림도 짱멋짐~👍

jihyo_c_a@terrygo_diaryㅎㅎ출근하면서 보는거에용~부지런한게 아니라 어쩔수없이~😁😁

terrygo_diary@jihyo_c_aㅋ 아유 죄송합니다. 출근이 뭔지 까먹은 1인 😁

jihyo_c_a@terrygo_diary작가님 넘 부러워용~~😥나도 쉬고 싶당😩

junheequeen사랑이보러옴 사랑이만

terrygo_diary@junheequeen 넹? 법조인이 이러심 곤란합니다. 😁

h_lindura_아유 완전 귀염둥이네요💕

terrygo_diary@h_lindura_아웅. 감사합니다. 와주셔서. 자 사랑이의 뽀뽀 받고 가셔야지욧

namoopoonggyoung우리 나나랑 이쁜게 닮았네요..ㅎㅎ

terrygo_diary@namoopoonggyoung 엇. 나나ㅜ보러가장

wj8372사랑이의 얼굴엔 유난히 까망콩 3개가 보인다

머리는 삐죽삐죽 컨셉 ㅎ 이것이 사랑이의 뽀인트다 (사랑이를 떠올리면 바로 생각난다 이모습이 ~ 😁)작가님 사랑이는 진짜로 만화주인공 같아요 🙄

terrygo_diary@wj8372 ㅋ. 제가 일찍 올리니 애플옴마가 오셨군요

terrygo_diary@wj8372 마져요. 삐쭉이 ㅋㅋ

designer_ming귀여워용 😙😆

terrygo_diary@designer_ming 헛. 이런 밍님이 오시다닛. 감사합니다. 딱 봐도 상남자인데 ㅋㅋ 귀엽죠?

hanie_son귀요미네요 지금두 귀엽지만요

jinha62362018너무귀요미 사랑이~~~~사랑이는 중성화수술했어요? 안했으면 늦어지기전에..저엄청후회했어요.ㅜㅜ

jys1443사랑이 이쁘당🥰🥰🥰🥰🤗🤗👍

terrygo_diary@jys1443 ㅋㅋ 상남자 스퇄의 배냇머리죠?

siyan012사랑이 정면이 너무 이뿌다~~ 인형처럼 털이 복실거리니??

siyan012@terrygo_diaryㅎㅎㅎㅎㅎ 사랑이 커도 이쁠것 같아요 ㅎㅎ 얼굴이 정말 귀여워용

terrygo_diary@siyan012다큰게 요즘얼굴이에요. 2년이 다되가네요. ㅋ

terrygo_diary@siyan012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organic_mom_lily인형처럼 예쁜 아이네요💕

terrygo_diary@organic_mom_lily 아우. 감사합니다. 사랑아. 이모오셨어. 마중나와랏

fbi3ho대박..이모습에 진심 심쿵했어요!💕😭😭안아주고싶어요!!⚘☺️

terrygo_diary@fbi3ho ㅋㅋ 제가 대신 안고있어요. ㅋ 아이 더버라. 이녀석이 어디가. 일루와. 사랑인 추근덕 되는걸 증말 시려해요

min_bong_25에궁~어여뻐요~까망콩 세개~ㅎㅎ😻😻

terrygo_diary@min_bong_25 ㅋㅋ 감삼다. 사랑아 콩3이같데 이모가. 😍

min_bong_25@terrygo_diary 아하하하! 이모~ㅎㅎ 기분좋네요^^👍😍

terrygo_diary@min_bong_25 와웅. 월월. 으 르릉. 요즘 녀석이 안봐주고 무시할때 내는 삐짐의 소리. 만약 이런데도 반응 안하면 고래고래 짓어요.

hyerimsam_piano😉똘망똘망하게 저를 쳐다보고 있어요!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