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랑이와 함께 집 근처 산책 후 스케치 작업 - 사진 한 컷 (테리고스케치)

2019. 8. 26. 23:25사랑이일상

안녕하세요. 테리고 고 작가입니다.

날씨가 좀 선선해지고, 맑은 날씨가 되어 주말에 작업하면서 산책을 못한 강아지 사랑이와 함께 집 근처 공원에 나왔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얼마나 힘들었던지, 밖에만 나오면 거의 외양간에 나온 송아지처럼 뛰어다닙니다.

 

시골이 아닌 도심이다 보니 반려견들이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네요. 반려견 놀이터, 쉼터 등 야외 시설이 아닌 반려 카페, 애완 카페 등 건물 안에 좁은 공간뿐인 것이 현실입니다.

 

집 근처 공원 산책 중 - 방 안에만 있다 탈출하니 기분 업

 

최근 뉴스를 검색하다 보니, 반려견 놀이터들이 지자체에서 많이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충주에는 24시간 반려동물 놀이터가 무료로 오픈되어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합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32&aid=0002959308

 

충주에 24시간 반려동물 놀이터

ㆍ호암동 종합운동장에 개장 충북 충주에 24시간 운영하는 반려동물 놀이터가 문을 열었다. 충주시는 26일 호암동 충주종합운동장에 반려견 놀이터(사진)를 개장했다. 놀이터는 충주종합운동장 자투리 부지에 1230㎡ 규모

news.naver.com

 

저희 집 근처에도 이런 공간이 있다면 반려견 사랑이 얼마나 행복할까요?

내가 일하거나 볼일로 집을 나가면 어두운 곳에서 홀로 지내는 강아지를 생각하면 많이 좀 아프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힘들어도 시간이 되면 한 번씩 밖으로 나오려고 하는데, 작가라는 일이 생각보다 집 밖을 나오기가 너무 힘드네요.

집에 있는 강아지 사랑이를 위해 스케치를 했던 작품입니다. 최근 작업한 인스타그램 테리고 일기 주인공으로도 출연 중입니다. https://www.instargam.com/terrygo_diary

 

terrygo_diary 주인공 반려견 사랑이 - 스케치

 

공원 산책 중 내려오는 길에 운동기구와 작은 운동장이 있어서 사랑이와 벤치에서 잠시 쉬었습니다. 벤치 위에 올려놓으니 기분 좋아 보여 스마트폰으로 한 컷 찍어 남깁니다. 자주 산책 나오겠다는 다짐하면서 ...

 

공원 안 벤치 위에서 포즈 ^^

 

사랑이와 산책 마무리하면, 집으로 복귀 후 시원한 커피 한잔하면 오후 작업 진행하였습니다.

새로운 시리즈 "코대감의 한의학" 기획, 스케치 및 페인팅 완료하여 인스타그램 피드 게시하였습니다.

첫 수주 작품인데, 많은 호응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한 인기와 이야기가 진행되길 바랍니다.

 

코대감의 한의학 첫 시리즈 오픈

 

오늘도 하루 마감하고 정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무엇을 할지, 어떤 내용으로 블로그 운영할지 생각하면 마무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