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를 대에~충 만들어봤습니다.

2020. 4. 19. 22:57사소한 일상

요렇게 작업도 해보았네요.. 

아주 다양한 모양의 건축을 한 모델에 접목? 아니 짬뽕을 한 상태입니다.

머 제가 건축에 대한 지식이 깡통이라

멋져 보이는 것이라면 모두 집어넣어 봤더니 저런 괴상한 모델이 나왔네요..

측면에서도 봐야 겠죠?

얼빗보면 그럴싸.. ㅋㅋ

이젠 여기다가 맵핑을 씌워봤습니다..

제 맘대로 나무로 했다가 돌멩이? 아니 대리석으로도 해봤다가 

성냥갑인 줄 알았던 것들이 쪼끔씩 모양을 갖춰 나가기도 하네요. ㅋ

이각도에서 보니깐 쪼끔.. 나아 보이네요. 

에잇.. 여기다가 어디 합성을 해봅시다.

어때요? 성냥갑 완성~~~

자 여기 사실 분.. 6억부터 시작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