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야 미안해 나의 사과를 받아줘 (요추 고통 해방 프로젝트)

2020. 4. 3. 22:53사소한 일상

제가 써보고 추천하는 제품 ^^

많은 3d업종에 종사하시는 아니

엉덩이로 일하시는 분들의 대부분의 고민이 허리 통증과

저처럼 꼬리뼈 통증으로 고통받으시라 믿십니다.

그래서 의자도 좋은 걸로 바꿔도 보고 

방석도 여러 가지로 교환해서 앉아보았지만

모두 다 탈락.. 한 시간 앉아있으면 밀려오는 고통에 책상을 

붙들고 겨우 일어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먼저 1번 방석..

 

네 이 녀석으로 말할 것 같으면 허리운동과 에어로 찬 푹신함으로 한때는 많이 썼지만 

요추의 고통은 여전했습니다.

 

2번째 녀석은 해외구매로 사보았던 이 녀석....

 

네 이 녀석은 정말 편해 보이죠?  분명 요추 부분도 뚫여 있는데도 희안하게 아퍼요. 

하지만 2년 동안 아픔을 참고 견디다가 못해 결국 포기했습니다.

 

 

마지막 요 녀석.. 자그마치 8cm 나 되는 두께에 듬직한 방석입니다.

일명 임신부 ㅋㅋ 방석..  

메모리 폼? 아닙니다.  좋다는 방석들이 메모리 폼으로 나오긴 하던데

그거 머리 베개 정도는 괜찮을지 몰라도

방석은 절대로... 왜냐면 무게가 장난 아니죠?

저의 몸무게가 ㅋㅋ 80을 육박하는데

앉아서 일하면 메모리 폼은 처음만 푹신하고 점차 눌려서 복원도 별로이지만,

결정적으로 눌린 상태에서 받쳐주질 못해 그 자체로 요추가 아파옵니다.

이해 가세요?  결론이 뭐냐고요?

네. 메모리폼 안됩니다.

리얼 라텍스 이어야 합니다.

거기다가 한동안 라텍스의 라돈 때문에 문제는 

밑부분 잘못된 거 아닙니다. 공기 흐름? 등을 관리하기 위해 뚫었다는데 믿어주죠. 

ㅋㅋ 왜냐 이거 쓴 후론 요추 고통에서 90프로 해방되었습니다.

가격은 대략 35,000원 정도 되는데

정말 값어치 하더군요.

물론 겉 싸게? 와 속 싸게? ㅋㅋ

모두 다 있고 

의자에 올리면 요렇게 되겠죠?

 

총평... 3가지의 방석중 가장 요추 보호에 으뜸입니다. ^^

구매처는 

 

http://sleepspa.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782

 

라텍스 도넛방석 회음부방석 산모방석 기능성방석

슬립스파

sleepspa.co.kr

 

그럼 요추 고통에서 해방되시길.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