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캐릭터로 작업중인 몇컷들을 올려보와욧~~

2020. 2. 17. 20:31TerryGo의 스케치 세상

최근에 푹 빠져 사는 3d 제작 툴을 통해 새로운 작품들을 만들고 있답니다.

먼저. 대략의 컨셉은 요러했답니다.. 

어디서 보암직한 컷?

무슨 장르 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이쁘고 멋진 것? 아유   유치해라..

하지만, 저는 나름 고퀄을 향해 2주간 작업을 강행했습니다.

 

제가 쓰는 툴인 cinema4d

너무 서양스러운 것들은 흔한느낌이라

가장 친근한 것이 최고라는 신념으로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라이팅 테스트를 위한 여러방향의 샷들

이런 수많은 시간을 거쳐서 완성되어가고 있네요..

어떠신지요? 괘안아보이나욧?
두번째 샷의 머어~찐 미장센? ㅋㅋ

이렇게 하여서 3주째로 접어드는 작업이 되고 있네요. 에고. 오늘도 무사히~~~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