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연인들의 캐리커쳐가 완성 되었습니다.

2020. 2. 24. 16:22TerryGo의 스케치 세상

분주한 월요일이 되어야 하는데 모두들 건강하신지요?

날씨는 점점 봄으로 다가오고 우리들의 마음은 더 굳어지지 않는지 걱정입니다.

하지만, 저의 창작열은 오늘도 불타오르네요.. ㅋㅋ

 

오늘 선보일 그림은 작년 초 이벤트를 한 적이 있는 커플의 그림입니다.

캐리커쳐보다는 그냥 컬러링 된 그림?

 

먼저 스케치는 요렇게 해보았습니다.

뭐니 뭐니해도 허그는 백허그? ㅋㅋ

빽허그는 아름답닷 ㅋㅋ

지금은 결혼을 하셨는데 그당시에는 주신 사진은 그냥 해변의 연인?

이었다는. ㅋ

 

자자. 요렇게 그림자도 드리워서 조명을 조정

컬러링을 하니 좀더 화사한 그림으로 점점 발전되어가네요.

남자 친구의 수줍은 미소를 위한 살짝 혀를 깨무는 듯한 표정 어떠신지?

그리고 남자 친구를 휘어잡는 이쁜 여자 친구의 포즈도 더욱 컬러링으로 아름다워지고 있네요.

 

벚꽃 엔딩 ^^

ㅋㅋ 봄에는 벚꽃엔딩이죠.. 뭐든 배경을 무엇으로 마무리하는가에 따라서 그림이 좀 더 이뻐진다구욧! ㅋㅋ

어떠신지요?

여러분들도 방구석에 박아둔 사진이 이렇게 멋진 그림으로 떡하니 바뀐다는 것.. 자. 그럼 다음 그림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