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위선양중...

2020. 5. 1. 22:55TerryGo의 스케치 세상

네 제목처럼 한국의 우수성을 알리는 그림입니다.

어찌어찌하다 보니 해외 유저들도 저에게 요청을...

아니 자세히 알고 보면 이건 요청한 것도 안 한 것도 아닌.???

무슨 소린지.. 

두 자매의 다정한 포즈로 느낌을 잡아보았네요.

물론 아주 마음에 들어했다는 사실.. 제가 영어를 제대로 알아 들었다면... ㅋㅋ

 

이 그림도 꽤나 예전에 작업한 그림이네요 그러고 보니

외쿡분들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선 당연히 배경이 어둡거나

칙칙?? ㅋㅋ 

하얀 상태의 배경을 적용한 채색을 비교해 봅니다.

캬 상큼하다...

어여쁜 독일 처자들입니다..

배경이 밝아도 이쁜데 골프장 같은 분위기로 나가볼까요?

 

어찌 두 처자가 캐디가 된 건 아닌지... 

어쨌거나 후기로는 아주 마음에 들어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아주 즐거운 그림을 마쳐봅니다.

이런 그림들을 아무나 할 수가 없다는 거 아시죠? 모르신다고요?

에이.. 왜 그러세요....

요기 있잖아요.. ㅋㅋ

이것도 귀찮으시면 바로 클릭

https://smartstore.naver.com/sketchyou

 

스케치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만의 독특한 캐리커쳐를 스케치유에서 발견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