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님이 또 주문을 해주셨네요.. 피트니스 버전으로

2020. 3. 2. 18:20TerryGo의 스케치 세상

아유 엘라 님 같은 분만 계신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저 같은 환쟁이들이 큰 힘이 된답니다.

그전에 그렸던 그림이 느무느무 마음에 드신다고 또 다른 컨셉으로 부탁하셨네요.

뭔고하니, 운동 관련.. 열심히 피트니스를 하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갑자기 불현듯 여러 장면들이 스쳐갑니다.

햇살이 쨍하고 내려찌는 장면에 반짝이는 빛을 받으며

머리를 뒤로 묶는 여성의 모습과 로즈 핑크의 색감이... 캬~~~

 

자 먼저 색을 쓰기전에 뭐든 스케치가 제일 중요하죠!

멋지다! 피트니스

어떠세요?

잘 반영이 된것 같나요?

머리 뒤로 묶는 모습이 참 어여쁘네요.

(제가 그리고도 맘에 드는... ㅋㅋ)

 

어디 후다닥 색칠을 해봐요..?

가끔 그리면서 좌우 대칭으로 바꿔서 보기도 해야 합니다.

왜냐면 우리 눈의 시각은 오랫동안 하나만 보면, 왜곡된 이미지를 정답으로 볼 때가 있거든요.

자~! 여기다가 보색 대비를 한껏 더 집어넣어서 오브제의 입체감을 더해봅니다.

아주 덩어리 감이 확 나오죠?

최근에 이것에 대해 재미를 들여서 자주 쓰는 기법입니다. ㅋㅋ

어둡다고 해서 계속 진하게만 칠하면 역광이 죽어 버리고 입체감도 같이 죽죠?

이럴 때에 보색을 칠하여 보정해보면 입체감과 공간감이 확 살아난답니다. (뇌피셜 믿거나 말거나)

 

그리고, 뭐든 그림을 그리려면, 항상 여백을 꼭 완성을 해야 하죠..

간단한 그라디언트라도 해야 한다는 거.

거기다가 딱 한 개 시범 삼아 피트니스답게 액티브한 느낌을 같이 주면?

기가 막히게 나오겠죠!!

 

구석구석으로 테스트해봅니다. 액티브한 선을 과감하게... 확.... 확..

 

 

제가 제일 자신 있어하는 얼굴 묘사도 짜잔.. 

 

 

좀 더 확대해 볼까요?

입술의 입체감과 고혹적인 눈매가 아주 매력적으로 나왔습니다.

ㅎㅎ 성공을 미리 예감해 봅니다.. 

아니나 다를까? 캐나다에 계신 엘라 님 왈....... 

"너무 기가 막혀요.. 저라고 안 믿을 텐데 어쩌죠?"

저의 대답은.... 

'엘라 님 저는 환쟁이입니다.'

'환쟁이는 아름다움을 추구할 권리도 그 반대를 추구할 권리도 있습니다.

저는 엘라 님을 이렇게 해석했으니 누가 뭐라고 하나요?'

(말은 그렇게 했지만, ㅋㅋ  아우 부끄러버라.. 지금 생각해도 오금이..)

 

왠지 얼굴이 탄거 같아서 조정을 더 해봐야 할듯

짜잔..!! 얼굴과 맘에 안 드는 톤 발란스를 잡아 더 화사하게 터치를 해보았습니다.

어떠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드는 작업이었네요.. ^^

 

제가 이렇듯 하나하나 작업이 완성될 때마다,

성취감으로 아주 기분이 업되긴 하는데...

요즘따라 주문이 뜨으면.... 에구.. 환쟁이 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