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망치를 받아라.. 도낀가?

2020. 4. 11. 16:25TerryGo의 스케치 세상

북유럽의 신화에 나오는 도끼 장인을 뭬셔라..

네 그분은 바로 토... 아니 요 개구쟁이를 모셨습니다.

근육이 아주 토르 아저씨 같죠?

금도끼 이은 지 놋 도끼 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망치 장인 맞습니다.

자 망치 주인 납시요~~~~

 

ㅋㅋ 기대 만족이신가요?

아주 귀엽잖습니까?

저의 페인팅은 요렇게 하루를 시작하네요...

ㅋㅋ

확대를 해보죠 얼마나 디테일 한가?

입술이.. 좀.. ㅋㅋ 넘 빨갱이라고요?

색상만큼 건강하다는 증거?

바이러스야 덤벼랏.. 나의 망치를 받아라..

고객님도 망치의 장인이 되고 싶으시다고요?

네네.. 잘 알아서 모시겠습니다.

이리 오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sketchyou

 

스케치유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만의 독특한 캐리커쳐를 스케치유에서 발견해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