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커플 완성 되었네요

2020. 3. 16. 23:56TerryGo의 스케치 세상

올해 한 것은 아니고 제 작년쯤에 완성한 작품입니다.

아이디어스라는 곳에 등록된 작가다 보니

여러 곳에서 메시지는 오는데 정작 작업은 별로 없었던 때였죠.

그래도 힘든여건 가운데에서도 즐겁게 작업은 해보았네요.

두 분은 바로 요런 분들입니다.

 

 

 

어떠신지? 아주 이쁜 분들이죠?

선남선녀가 따로 없다. ㅋ

저때까지만 해도 부족한 실력이라 포즈가 자연스럽진 안네요..

 

 

 

그래도 채색까지는 깔끔하게 완성을.. 

아, 그러고 보니 저때만 하더라도 그냥 포토샵에서 매우 힘들게 작업을 했습니다.

페인팅하기엔 포토샵이 한 10프로 부족한 것이 있었죠.

지금은 clipstudio라는 만화와 일러스트 전문 프로그램으로 탈바꿈하여 아주 재미나게 작업을 하고 있답니다.

 

 

 

주인공들이 잘 부각되게 배경을 많이 뭉개버리고 완성이 되었습니다.

고객님 어떠세요?

ㅋㅋ 그때를 연상하자면.

수정 없이 한 번에 OK 했던 작품였네요.

아유 신나라. 

그럼 오늘의 포스팅도 이만.......